티스토리 뷰

 

삼청동 브런치카페 추천

르브리에

매일 11:00 - 08:00 공휴일 동일

월요일 휴무



르브리에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청로 75-8

 

이번주가 단풍의 절정이라고 하네요

경복궁 근처로 단풍구경 겸

삼청동 카페거리 구경

 

 

삼청동 브런치카페 르브리에를 갔어요

가는 길 너무 예쁘다면서,,

 

 

 

살짝 언덕길 올라가는 중

르브리에 외관이네요

구름이 너무 이쁘죠?☁️☁️

 

 

 

 

 

카페 안으로 들어왔어요

주말 오후 시간 대인데

손님이 많지는 않네요

 

 

 

 

메뉴판

 

 

 

프렌치토스트를 다른 2종류로 시켰어요

 

수크레(달콤한 계란물) / 베리베리

살레(파마산치즈 추가된 계란물) / 르브리에 브런치

 

그리고 따아 한잔^^

몸 생각해서 아이스는 패스ㅎㅎ,,

 

 

베리베리

 

 

와 처음 딱 먹고 너무 부드러워서 깜놀ㅎㅎ

중간에 바닐라 아이스크림,

망고 시럽과 머랭 쿠키로 예쁘게 플레이팅

되어 있어요

달콤한 맛입니다!!

 

 

 

 

르브리에 브런치

 

 

요건 베리베리보다 토스트가 덜 부드러웠지만

그래도 부드러웠어요

워낙 베리베리 토스트가 부드러워서,,

 

이 메뉴는 소시지와 베이컨 등이 있어

짭조름했어요ㅎㅎ

 

 

 

 

아메리카노와 함께 ㅎㅎ

보통 토스트 하나와 음료 2잔을 마시던데

저는 먹보와 와서 음료 1잔, 토스트 2개

하핫!!

 

 

 

가까이서 한 장 더!!

바나나, 블루베리, 스트로베리, 라즈베리

오만 베리들이 다 들어가 있네요 ㅋㅋ

 

 

 

 

토스트 두 개 시킨다면

단짠단짠 느낌으로

달콤한 베리베리와

짭조름한 르브리에 브런치 같이

시키는 걸 추천 드려용!!

 

 

 

마지막으로 부드러운 토스트 한장 더!!

 

삼청동 브런치 카페를 찾으신다면

한번쯤 가볼만한 르브리에

즐거운 주말 맛있는 음식먹고 힐링한 하루네요

 

#삼청동 #삼청동카페 #삼청동카페추천 #삼청동브런치카페 #가을 #단풍 #경복궁 #경복궁카페 #주말데이트 #삼청동데이트 #서울카페 #서울카페추천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