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이슨 IFC몰점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10 IFC몰 L2층


 

 

우연히 들어간 다이슨 매장에서

정말 생각치도 않게

생일선물을 받게 된 ?,,,

갑자기 다이슨 에어랩이 뚜둥!!!

너무 신나요

 

 

 

에어랩 분해도?

왜 금액대가 비싼지 알 것 같기도 하네요!

 

 

 

핑크색 컴플리트 구성

나만의 diy로 원하는

스타일링툴 커스텀이 가능하다구요!!대박 👍

저는 긴머리에 숱도 많아서

롱배럴로 했어요~~>_<

 

 

 

이니셜 각인 중이니셜 각인 중

 

 

각인 중 두닥탁툭탁!!

❤️❤️

제가 설정한 이니셜이 만들어지고 이써용

뚜둔!!

각인서비스는 현재 전국에서 2군데서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여의도 ifc몰과 사운드한남만 가능!

 

사실 모르고 갔는데 완죤 조아조아

 

 

짜잔~~~ 나와서

매장 뒷배경으로 한컷!!

 

 

요렇게 포장이 되어 있네요~~^^

보기만 해도 설레설레

 

 

영수증도 요렇게 넣어 주시네요~!

 

 

 

 

 

포장 용기!!얼른 뜯어보고 싶어용

 

 

다 뜯기 아쉬워 뚜껑만 열고 한장 더 찍었어용

 

 

우와,,, 전 금색으로 이니셜을 새겼어요

너무 예뻐서 끼절>_<

 

나의 diy는

 

30mm 롱배럴

40mm 롱배럴

라운드볼륨브러쉬

스몰소프트스무딩브러쉬

스몰하드스무딩브러쉬


긴머리라서 롱배럴로 바꿨구요

 

스무딩브러쉬는 머리카락이 짧은신 분도 같이 쓰신 다길래 스몰로 바꿨어요

(실제로 사용 시 저는 불편감이 없고 오히려 좁은면적에서 바람이 나오니 더 강력 하고 좋더라구요)

 

라운드볼륨브러쉬는 앞머리 스타일링이랑 C컬 스타일링 시 더예쁘게 된다고 해서 기본으로 했어요!

 

 

 

 

 

 

케이스 색깔이 너무 고급져요,,,

평생 쓸거야,,,

 

 

뚜껑열면 사용방법이 있네요

히릿!

봉고데기 처럼 비틀거나 화상의 위험이 없어

너무 손쉽고 빠르게 스타일링 할 수 있어서 좋아요

 

수분감 있는 상태에서 사용하니

머리 말리는 시간 단축도 되고

안좋은게 없네요 너무 좋아좋아

(유일한 단점은 비싸다는거? ㅋㅋ)

 

 

 

케이스 뚜껑을 여니 드라이어가 있네요

다이슨 드라이기 슈퍼소닉에 비해

바람세기가 약하다고는 하던데

저는 너무 만족해요

머리카락도 덜빠지는것 같고

아주 이 컴플리트 하나로 모든걸 다 한답니다

 

 

드라이어 사용 시

요렇게 헤드만 체인지~~

 

 

 

필터 청소브러쉬네요

직원분 추천으로 일주일에 한번씩

청소해주면 좋다고 하셨어요

 

 

마지막으로 기분 좋으니 한장 더!!

 

주변에 에어랩 사용하는 지인들이 강추강추해도

사용안해보면 사실 모르기도 하고

굳이? 그 돈을 주고 ? 라고만 생각했는데

 

진짜 너무너무 만족하고

강추 합니다요

#다이슨 #다이슨에어랩 #다이슨에어랩스타일러컴플리트 #다이슨에어랩컴플리트 #다이슨diy #다이슨핑크 #ifc몰 #다이슨직영점 #서울다이슨 #다이슨각인 #롱배럴 #에어랩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