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동로 213 여의도금호리첸시아 지하1층

63빌딩 맛집

일식비

 

매일 11:00 - 22:00 브레이크 15시~17시

일요일휴무

예약가능

 

 

꺄 ~

오늘은 여의도로 데이트를 갔어요

63빌딩 근처 일식집 '일식비' 후기를 남기려 합니다

제가 일식을 옴총나게 좋아하거든요

 

 

 

리첸시아 건물 지하 1층에 위치한

일식비

저는 도보로 방문해서

1층 오피스텔 입구로 들어갔습니다

 

 

 

엘베가 3대나 있네요

 

 

 

 

지하 1층

식당 외관입니다

 

 

 

입구왼쪽 담금주들을

판매 하네요

 

메뉴판

저희는

어코스(1인 38000원)로

예약 후 오후 5시 방문 했습니다

전날 저녁에 전화로 했어요

 

 

식당 내부

 

브레이크 타임 끝난 후

저희가 첫 손님인가 봅니다~

 

 

식당 내부 2

룸이 약 6개정도 있었고

테이블도 5개 정도 있었어요

 

 

 

 

짜잔~

예약한 룸으로 입장! ㅋㅋ

프라이빗한 공간

코시국에 너무 좋아요~

 

 

 

기본 세팅~

김치가 정~~말 맛있어요

볶은김치가 아닌데

참기름 향도 나면서 볶음김치같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전복죽으로 시작 합니다

처음부터 이렇게 맛있을 일이냐면서

 

숭어, 오이와

버섯 샐러드는

전채요리

새콤해서 입맛 돋우기에 체고!

 

 

다음으로 모둠회가 나왔어요

계절생선은 오른쪽 맨위에 '대방어'

대방어

 

부드럽지만 씹히는 식감이 있던

대방어~~

 

광어와 엔가와

엔가와는 광어지느러미인데

저는 엔가와를 엄청 좋아해요

깡깡 씹히는 식감이

아주 굳굳 입니다용

 

도미회

요것도 맛있어요

껍질이 붙어 있어 살짝 불안 했지만

넘나 맛있다구용

(표현력이 이정도 밖에 안되다니,,,)

 

참치, 도미, 연어

 

와,, 연어 미쳐따리

이렇게 맛있어도 될일?,,,

진짜 부드럽고 냄새 안나구

원래 연어를 좋아하지만,,ㅎㅎ

 

 

모둠회와 함께 플레이팅 되어 있는

낚시하는 아저씨 ㅎㅎ

드라이 아이스가 나와서

회가 더 싱싱해보이는 효과!

 

엔가와는 요렇게 김치와 같이

더 깡깡 씹어보기!!

김치랑 같이 먹으면 정말

더 맛있어요!!

 

대방어

참치

연어

도미

도미

매실 장아찌(?)

 

모둠회를 먹고나면

해산물 모둠이 또 나옵니다

6가지 종류

타코와사비, 전복, 문어, 고등어, 멍게, 아귀간

 

 

 

 

 

 

맛있는건

한장씩 더 가까이서 찰칵!

타코와사비는 사랑입니다

아귀간은 호불호 갈릴 수 있는맛!

사알짝 비릴 수는 있어용~

 

다음으로 나온 초밥과 장뇌삼과 조개국

장뇌삼은 옆에 꿀과 함께 드심되구

조개국은^^

여기 조개국 맛집 아니져?,,,

칼칼하게 아주 제 취향입니다요?

 

 

아직 끝난게 아닙니다

와우!!

 

익힌 연어, 달팽이요리

가지요리, 새우튀김

 

가지요리는 가지 껍질은 딱딱해서

안부분만 먹었는데

요것도 너무 맛있구용

새우 튀김이 대박이에요

 

 

 

 

식사는 알밥과 마끼 중 선택 가능해서

1개씩 시켜봤어요

식사는 매운탕과 함께 나옵니다

 

전 마끼보다는 알밥을 추천합니다!

 

 

 

 

후식으로 매실차

 

 

63빌딩이나 여의도 놀러가실 때

조용하게 일식코스요리 드시고 싶다면

일식비 추천 합니다!!

 

#일식비 #여의도 #63빌딩맛집 #여의도일식코스요리 #일식집 #일식코스요리추천 #여의도맛집 #여의도한강공원 #여의도데이트 #서울데이트 #코스요리 #일식 #서울맛집 #모둠회 #여의도가볼만한곳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