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분당

서울특별시 마포구 새창로4길 16

 

미분당 공덕역점

 

매일11:00 - 21:0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21:00 영업종료

 

오늘은 지인이 그렇게 추천을 하던,

최애 쌀국수집이라는 미분당을 가봤습니다^^

 

 

 

공덕역 9번 출구로 나와주세영

근데 지도를 잘 봐주셔야 합니다^^

설명 불가,,

저 길치는 아닌데 좀 찾기 힘들었어용ㅎㅎ

 

 

 

짜잔~

그래도 가는길 클스마스너낌~~

좋네용 ❤️

 

 

이런골목을 들어가서??

이런골목을 또 지나서??

(사실 같이 간 지인 의심했음,,^^)

 

드뎌 도착 했습니다?!!

 

정문 샷!

분위기 좋네용~~~

 

키오스크에서 요렇게 선주문 후

매장으로 들어가심 됩니다

 

저흰

가리비짜조(2p)

웨딩쇼마이(4p)

차돌,양지,힘줄 쌀국수

양지 쌀국수

주문완료!!

 

여기서 꿀팁!!

 

sns이벤트로 고구마/가리비 짜조는

게시글 인증샷 올리면 주네요😊

저희는 미리 선주문 해서

주문취소는 못했고 또 시켜 먹었어용

 

 

 

입간판 멋지네용~~👍

 

 

저희가 배정 받은 자리 입니다~~

혼밥 하기도 딱 좋을 것 같아요!

굳굳

 

실내 사진 입니다

좁아 보여도 은근 안쪽까지 깊더라구요

오후 6:20쯤 웨이팅 없이 들어갔어요!

 

 

중간자리 배정 받아 오른쪽도 한컷!

📷📷

 

주방이 바로 보여서 또 한컷!

(부담스러우셨을듯 ㅎㅎ)

 

 

여기는 조용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식사하도록

만들어진 공간이라고 합니다!!

암것도 모르고 깔깔 거리다가

정중하게 조용히 해달라는 요청을 들었네요!!!

민망쓰~~~ ㅋㅋㅋㅋㅋ

혼밥하기 더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밑에 서랍 열어보면

소스담아 먹을 수 있는 그릇과

수저가 있네요!

 

 

 

티슈 뽑는사람?!🖐

티슈도 뽑아 쓸 수 있습니다!!

 

 

필요 시 요청하면 물티슈도 줍니다

 

머리 위에 보면 소스가 있네요

종류는 총 3가지!

 

미분당 핫소스(지인 픽!)

칠리소스(내 픽!)

해선장(선택받지 못함,,)

 

오른쪽 : 가리비짜조(2p)

왼쪽 : 웨딩쇼마이(4p)

 

 

단무지와 양파절임도 함께!

상큼해서 쌀국수에 넣어먹으면 꿀맛~~

 

 

 

가리비 짜조~

맛있어요!

 

차돌, 양지, 힘줄 쌀국수

 

차돌,양지,힘줄 쌀국수 등장!!

(모두 다 먹어봐야쥬!)

 

양지쌀국수

깔끔하게 맛나 보이네요

 

 

급하게 나오자마자 먹어버린

짜조 접시와 한장 더!!!

 

고수 희망하는 분들은 요청하면 줍니다~!

(전 비희망!)

 

 

이게 바로 힘줄이다!!

딱딱해 보이지만 엄청 부드러워요

맛은 있지만 다음에는 차돌양지만 시킬래용!!

비쥬얼이 제 스탈은 아니네용!

하지만 부드럽고 맛나요!!

 

공덕역 점심, 저녁 추천으로 미분당

추천 합니다요!!

자주 갈 것 같아요~~!!

 

 

#공덕역맛집 #공덕역저녁추천 #공덕역점심추천 #공덕역쌀국수 #공덕쌀국수추천 #공덕맛집 #공덕저녁 #공덕미분당 #짜조 #쌀국수 #양지쌀국수 #힘줄 #공덕역9번출구 #마포맛집 #마포쌀국수 #혼밥 #공덕혼밥장소추천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