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성심당 대전역점

대전광역시 동구 중앙로 215 대전역

성심당 대전역점

매일 06:30 - 23:00

성심당 본점은 중앙로역에 위치해 있고

대전역에서 한정거장 더 가야해요

그래서 대전역에 위치한 #성심당대전역점 으로

방문했답니다~

 

 

기차역에서 올라와서 나가는곳 4번 출구

오른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유명한 튀김소보로와 부추빵은 세트로 구매 시

이렇게 따로 입구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일반빵은 안쪽에서 계산 하셔야 해요~

이렇게 사람이 많습니다!

저희는 주말에 방문했는데

이상황속에 빵 사진 찍은 제가 놀라울 정도로

스스로 감탄하고 있습니다^^

 

 

수능선물용도 판매하고 있네요~!

 

 

 

 
 

 

만주, 떡, 전병, 롤 등 선물용으로

괜찮겠네요~~^^

 

 

오 그 유명한 튀소(튀김소보로)

 

전 근데 고구마를 좋아해서 튀김고구마가

더 좋아요 ❤️

 

 

튀김라인이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초코튀소 도 있더라구요?대박!

내스톼일~~~

 
요것도 유명한 #부추빵
 

 

#초코크로와상 ❤️

 
 

 

#블랙홀도넛

신기하네요 ㅋㅋ

 

#명란바게트

이 바게트도 유명하다고 하네요👍

구욷!!

 

#너마늘위한바게트

ㅋㅋㅋㅋㅋ 작명센스 👍

 

#공주알밤부르스

#키위부르스

요건 찹쌀떡 안에 키위랑 알밤이 들어있어요

 

 

 

#올리브샌드위치

#카프레제샌드위치

#다진갈비핫독 등등

샌드위치 마저 맛있어 보이는 성심당,,

 

 

#탁순희빵

#해바라기

#참치고로케 등등

 

탁순희빵은 안에 삶은 계란과 베이컨이 들어있어요

달콤한 소스에 맛있어요!

 

 

#역전옥수수

#감자인줄

#무화과그늘아래 등등

 

본점이 아닌데도 이렇게 많은 종류가 있다니,,

다 먹고 싶었지만 몇개만 사왔네요

성심당 빵집은 정말 강추강추 합니다요

 

 

#성심당 #성심당대전역점 #대전빵집 #대전빵집추천 #튀김소보로 #초코튀소 #부추빵 #대전맛집 #대전역 #대전역가볼만한곳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